top of page

세바메드, 겨울철 악건성 피부솔루션 '우레아 5% 릴리프 페이스 크림' 인기 높아


독일 약산성 스킨케어 No.1 브랜드 세바메드는 가장 강력한 천연보습인자인 우레아 5% 릴리프 페이스 크림을 주력상품으로 내세워 현재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우레아란 천연보습인자(Natural Moisturizing)중 하나로 가장 강력한 보습력을 가지고 있는 성분이다. 자연에서 얻어낸 우레아는 피부장벽에서 수분 장벽까지 침투하여 무려 100시간동안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케라틴성분이 물과 결합하는 부위를 밖으로 노출되도록 열어줘 수분이 각질층 (피부장벽) 내에 오래 머물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세바메드 우레아 5% 릴리프 페이스 크림은 극도로 건조한 피부 ( 건선, 가려움증, 각질, 벗겨짐, 피부염증, 주름생성, 굳은살, 아토피 등) 에 빠른 피부개선에 효과가 있으며 건조한 피부 층 깊은 곳까지 빠르게 침투하여 촉촉한 피부장벽을 오랫동안 유지해준다.

또 피부 컨디셔닝 작용을 하기 때문에 피부 결을 부드럽고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보습력은 최강이지만 가벼운 발림성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오랜 시간 동안 촉촉함을 유지해주는 것이 큰 장점이다.

최근 한 TV 프로그램에서 우레아가 함유된 크림이 심한 악건성이나 가려움 , 각질 등 과 같은 피부 증상 완화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는 내용이 방송되어 세바메드의 우레아 5% 릴리프 페이스 크림이 고객들의 폭발 적인 주문쇄도를 받고 있다.

철저하게 검증된 독일의 제조 방법으로 만들어진 우레아 5% 릴리프 페이스크림은 세바메드에서 꾸준하게 판매되고 있는 스테디 상품이며, 세바메드 우레아 라인은 총 3가지로, 우레아 5% 릴리프 페이스 크림과 우레아 5% 릴리프 로션, 우레아 10% 리페어 로션 등이 있다.

현재 세바메드 우레아 10% 로션은 고객들의 큰 사랑에 힘입어 품절이 된 상태이다. 66년의 역사를 가진 독일 세바메드는 오랫동안 전 세계 고객들에게 사랑받으며 성장해 온 제품이다.

특히 까다롭기로 유명한 독일 외코 테스트에서 최우수 브랜드 상을 수상하였으며 이미 유럽에선 대중적인 약산성 스킨케어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보관
태그 검색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